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패키지 여행

HYUNDAI TRAVEL

상 품 명 남섬 자유투어 4박5일
상품코드 HDNZD_008
상품가격 $5XX
기본정보 뉴질랜드 여행시 꼭 가봐야하는 5곳을 엄선해 어메이징한 가격으로 드립니다.
하절기(10월~) 가격 인상전 예약을 서두르세요~
* 성수기(12월 ~ 1월)에는 숙박비가 높아질 수 있음.
* 호텔로 업그레이드 가능
상담하기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① 크라이스트 처치
크라이스트처치는 현대적 문화와 역사적인 아름다움이 절충되어 있는곳이다. 여행일정에서 만드시 방문해야 하는 남섬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다.
크라이스트처치 – 캔터베리 지역은 뉴질랜드 남섬에서 가장 큰 지역으로, 크라이스트처치가 대표 도시이며, 지역명은 짧게 캔터베리라고 한다.
뉴질랜드 최고봉인 마운트 쿡, 고래관광으로 유명한 카이코우라, 온천 리조트 타운인 핸머스프링스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은 캔터베리 지역은 남섬 특유의 아름다운 경치, 고전적인 건물, 평원의 농장지대까지 볼 것이 가득하다.
바다로부터 알프스까지, 캔터베리는 평원과 산지를 아우르는 곳이다. 이곳은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명소와 할 거리로 가득 차 있다.

② 레이크 테카포
레이크 테카포는 만년설과 푸른 호수, 수풀로 뒤덮힌, 그림같은 곳이다
레이크 테카포와 그 주변 맥켄지 컨트리에 있는 호수들은 환상적인 색깔을 자랑하는데, 그는 바로 빙하에서 흘러나오는 물 때문이다.
호수의 가장자리에 있는 마을은 여행객들을 위해 존재하는 마을로, 많은 종류의 카페와 기념품 상점이 있다.
선한 목자의 교회라고 주로 불리우는 호숫가의 교회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교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교회의 창을 통해 마운트 쿡이 그대로 보이는 곳이다.
교회 옆에는 유명한 양몰이 개 기념 상이 있다.
날씨가 좋은 날 저녁에는 마운트 존 천문대에서 별을 관측할 수도 있다.

③ 밀포드 사운드
피오르드 국립공원 내 유일한 주거지역인 밀포드 사운드는 여행객들을 위해 존재하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러드야드 키플링이 ‘세계 8번째 불가사의’라고 묘사한 바 있는 밀포드사운드는 빙하시대에 빙하의 흐름에 의해 형성된 자연의 신비로, 마이터 픽 가까이에 있는 가장 깊은 곳의 수심은 265m나 된다.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투테라키화노아라 부르는 ‘거대한 석공’이 피오르드를 만들었는데, 그는 신기한 도끼로 밀포드사운드의 기암 절벽과 드높게 솟아오른 산들을 조각했다고 한다.

④ 퀸즈타운
남섬뿐 아니라 뉴질랜드 전체를 대표하는 관광도시인 퀸스타운은 그 경치가 여왕의 마을에 적합할 만큼 아름답다고 해서 퀸스타운이라 불리게 된 곳으로, 고요하고 아름다운 호수인 레이크 와카티푸와 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산맥이 그림 같은 절경을 이루고 있다.
젯보트, 번지점프, 스카이다이빙 등 스릴 만점의 모험이 있고, 특히 겨울철에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러 온 여행객들로 붐빈다. 숙박시설도 종류별로 아주 다양하다.

⑤ 마운트 쿡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은 3천m 정도나 되는 높은 산이 23개나 있는 반면, 교통이 편리하다.
아름다운 호수 레이크 푸카키와 가깝고, 여러가지 할거리의 중심지인 마운트 쿡 빌리지 가 스테이트 하이웨이 80에서 바로 빠지기 때문.
전문 등반인들 사이에선 오세아니아의 최고 등반지로 알려질 만큼 산세가 험한 곳이지만 , 쉬운 코스로 고르면 아마추어도 충분히 걸어볼 수 있다.
태즈만 빙하는 전체 길이가 27 km나 되는 긴 빙하로, 조금씩 흘러가며 골짜기를 깎아내리는 자연의 경이롭다
하지만 빙하라고 해서 하얗고 거대한 얼음덩어리를 기대하면 곤란하다.
태즈만 빙하는 빙하에 갈려진 돌가루가 떠 있기 때문에 탁한 청록빛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오리어로 아오라키(Aoraki)로 불리는 산,
마운트 쿡은 뉴질랜드의 최고봉으로서, 에드먼드 힐러리 경이 인류 최초의 에베레스트 정복을 하기 전에 등반 기술을 닦은 장소로 잘 알려져있다.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하늘의 신, 라키누이(Rakinui)에게는 아오라키를 포함해 4명의 아들이 있었는데, 어느 날 아오라키와 그 형제들이 바다를 건너는 도중, 카누가 암초에 걸려 전복되었다.
4형제는 모두 카누에 메달려 버텼지만, 살을 에는 남풍이 불어와 모두 그대로 돌이 되어 버렸는데, 그 카누가 남섬이 되고, 카누에 메달린 형제들이 산이 되어, 알프스가 된거라고 한다.
포함 사항
교통편, 숙소
※ 호텔 업그레이드 가능
불포함 사항
항공 및 식사
옵션 사항
- 스카이라인 + 루찌 : $47
- 스카이라인 + 런치 : $60 - 폭스 글라시아 투어 : $55
- 스카이 다이빙 : $439
- 번지 점프 : $195(kawarau bridge), $247.5(Nevis)
- 래프팅 + 제트보트 : $350
- 패러글라이딩 : $229

일 정 표

1일차

크라이스트 처치

퀸즈타운 행버스, 레이크 테카포 경유, 백팩/다인실 숙소
2일차

레이크 테카포

i-site 앞 픽업, 밀포드 사운드 1시간 30 분 크루즈 포함 테 아나우 도착, 백팩/다인실 숙소
* 옵션 : 태아나우 반딧불 동굴투어
3일차

밀보드사운드

퀸즈타운 이동 후 자유 투어
* 옵션 : 스카이라인,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제트보트, 루찌
4일차

퀸즈타운

퀸즈타운 자유여행
* 옵션 : 스카이라인,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제트보트, 루찌
5일차

마운트 쿡

마운트 쿡 빌리지 투어 이후 크라이스트처치 이동

체크사항

* 각 지역마다 숙박 추가하고 조금 더 머무실 수 있습니다. ($30p/n)
* 상기 내용은 스케쥴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으며, 역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예약 완료 후 취소/환불이 불가하며, 천재지변으로 인한 버스 취소의 경우 본인의 보험으로 커버하셔야 합니다.
* 성수기(12월 ~ 1월)에는 숙박비가 높아질 수 있음.

현대여행사 이용약관

상담 안내

07-3210-0061 (대표전화)

"현대여행사" 친구 추가 후 즉시 상담 가능합니다.

인터넷 전화 : 070 8625 9942


주중(월~금) 09:30~18:00 주말(토요일) 11:00~16:00
(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