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데이 투어

HYUNDAI TRAVEL

    상 품 명
    마운틴 크레이들 데이투어
    상품코드
    HDDATO_901
    상품가격
    $120
    기본정보
    타즈매니아의 대표적인 상징 “마운틴 크레이들” 은, 시대의 변화에도 전혀 손 때가 묻지 않은 자연 친화적인 곳입니다.
    한폭의 수채화를 그려놓은 듯한 산의 풍경은 한번 온 이에게, 다시 한번 오게끔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타즈매니아의 대표적인 상징 “마운틴 크레이들” 은, 시대의 변화에도 전혀 손 때가 묻지 않은 자연 친화적인 곳입니다.

한폭의 수채화를 그려놓은 듯한 산의 풍경은 한번 온 이에게, 다시 한번 오게끔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마운틴 크레이들 CRADLE MT.

타즈매니아의 가장 중요한 여행지로 널리 알려진 곳으로, 자연이 선물한 너무나도 멋진 풍경에 취해 정신을 잃을 정도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 곳에서 즐기는 하이킹은 세계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들기에,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신성한 공기를 연료 삼아 자연속에서 “내가 살아 있구나~” 라는 생각을 한번쯤 해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세인트 클레어 국립 공원은 168,000 헥타르 라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세계 문화 유산 중의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협곡과 깨끗한 호주의 조화는 상상속에서만 나올 것 같은 그런 풍경입니다.

65 킬로미터의 오버랜드 트랙(Overland Track)이 시작되는 지점인 크레이들 산(Cradle Mountain)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태즈매니아 세계자연유산(Tasmanian Wilderness World Heritage Area)의 일부로 161,000헥타르(397,840 에이커, 설악산 국립공원의 약 4.5배) 규모의 크레이들 산-세인트 클레어 호수 국립공원(CML-Lake St Clair -Cradle Mountain-Lake St Clair National Park)의 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태즈매니아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인 오싸 산(Ossa Mountain, 1,617m)은 오버랜드 트랙 바로 앞 크레이들 국립공원 내에 위치하며, 또 다른 국립공원인 예루살렘의 벽(Walls of Jerusalem)은 크레이들 국립공원의 동쪽 경계선에 접해 있구요

 

크레이들 마운틴 국립공원 탄생의 배경

호주 태생의 구스타브 웨인도퍼(Gustav Weindorfer)는 1912년, 크레이들 산의 그 장엄함에 매료되어 이곳에 킹 빌리 파인(King Billy pine)의 농가를 지었다. 구스타브는 이 지역을 “모든 세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국립공원으로 지정하기 위해 10년 동안 열성적으로 힘썼다. 결국 그의 꿈은 1922년 실현되었으며 오늘날 태즈매니아를 여행하는 사람들의 4분의 1일이 이곳을 방문하여 그의 꿈을 함께 나누고 있다.

단거리 산책 코스 중 하나를 택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해안과 산기슭의 초목들 사이를 걸으면서 이 지역의 마법과 같은 아름다움을 여유롭게 감상해 보세요.

 

주요사항

- 월드헤임 샬렛 WALDHEIM CHALET (숲속의 오두막집)
- 도브 호수 DOVE LAKE (협곡과 잘 어우러진 최고의 호수)
- 마운테인 캔들 트랙킹 (자연과의 속삭임)
- 출발시간 : 8.00 am
- 리턴시간 : 6.00 pm
- 픽업 : 각 호텔/숙소 가능

 분류

어른(Adult)

어린이(Child)

현대여행사 가격

$120

$115


현대여행사 이용약관

상담 안내

07-3210-0061 (대표전화)

"현대여행사" 친구 추가 후 즉시 상담 가능합니다.

인터넷 전화 : 070 8625 9942


주중(월~금) 09:30~18:00 주말(토요일) 11:00~16:00
(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