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현대여행사 소개

HYUNDAI TRAVEL

안녕하세요? 현대여행사 대표 이영애 입니다.

저희 현대여행사를 꾸준히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은 아시겠지만, 현대여행사가 처음 시작 당시 작은 사무실에서 몇 안되는 직원과 함께 열심히 일하였습니다. 10년 이라는 시간, 짧지도 길지도 않은 시간 이었지만,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이렇게 브리즈번에 제대로 뿌리를 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년 동안의 한국에서 여행업에 종사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브리즈번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고객 여러분들께 항상 행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엄마의 마음으로 앞장 서서 내 아들, 내 딸 같이 생각하며 성심 성의껏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여행사처럼 여행상품을 팔면 그만이라는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고객 모든 분들의 발자취를 다시 한번 체크 하며, 어떠한 문제점이 발생한다면 밤이고 낮이고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EXPLORE AUSTRALIA”

인생을 살면서 설레어 본적 있으십니까?

좋은 상품이 나오면 빨리 고객 모든 분들께 알려 드리고 싶고, 여행을 다녀온 고객 분들께 듣는 생생한 경험담을 듣고, 그 생생한 경험을 통해 잘못된 부분은 고치고 잘된 부분은 더 발전 시키는 것에 하루하루가 저에게는 설렘 입니다.
매년 다양한 손님들이 저희 여행사를 방문해 주시는데요, 한분 한분 제 가족을 모시듯이 정성을 다해 도와 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여행에 길잡이가 되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대여행사 대표 이영애